텐바이텐,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MD 상품 판매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9일 12시 25분


2011년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후원사이자 머천다이저인 텐바이텐이 28일 오후부터 부산 국제 영화제 공식 MD 상품들을 발매 및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텐바이텐에서 판매하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MD 상품들은 영사기 모티브를 이용하여 디자인한 것이 특징으로 티셔츠, 머그컵, 에코백 등 총 19종으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특히 영화 티켓 수집 및 감상 기록 노트인 티켓북과 역대 부산 국제 영화제의 포스터들로 제작한 엽서 등 영화제란 특성에 맞춘 상품들은 벌써부터 영화를 사랑하는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관객들이 부산 국제 영화제를 기념할 수 있도록 영화제 로고, 영사기 등의 모티브를 이용 했을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상품을 디자인했다”고 설명하며 “사용할 때마다 부산 국제 영화제의 열기와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MD 상품들은 상품이 발매된 9월 28일부터 텐바이텐 온라인 사이트(www.10x10.co.kr)에서 미리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 6일부터 9일간 진행되는 부산 국제 영화제 현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텐바이텐은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고의 디자인 전문몰이다. 올해 16회째를 맞이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제로 자리매김한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MD 상품 출시뿐 아니라 부산 국제 영화제 현장인 해운대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