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길게만 느껴지던 무더위가 끝나고 가을이 찾아왔다.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곧 완연한 겨울이 찾아올 것이다. 매서운 추위가 이어지더라도 난방비 걱정에 보일러를 장시간 트는 것이 꺼려지는 이들에게 해피룸 온수매트를 추천한다.
해피룸 온수매트는 전통 구들 방식이다. 이 전자파 없는 매트의 핵심은 온수매트조절기의 온수순환 펌프다. 심장 역할을 하는 온수순환 펌프는 뜨거운 물을 오래 사용해도 내구성이 떨어지지 않는 모터를 사용해야 하는데 바로 이 부분에서 이지텍과 다른 업체와의 차별성이 두드러진다.
높은 기술력을 가진 이지텍의 온수매트들은 온도조절센서, 과열방지, 모터과열방지, 전자파차단장치, 수위자동감지, 물구멍안전망, 5도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가열되어 동파를 방지하는 기능과 전자파 자동감지 센서가 작동하여 전자파 감지 시 자동으로 전자파를 제거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모터는 마그네트 자기부상 펌프로 되어 있어 수명이 더욱 길어지고 히터의 재질은 녹이 슬지 않는 스테인레스로 제작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온수매트에 대해 소음 문제를 우려하여 망설이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이지텍 해피룸 온수매트는 보일러와 매트의 거리를 두어 제작했기 때문에 소음 문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좋다. 수면의 질이 중요한 만큼 이지텍의 온수매트는 수면 시에도 실내온도를 감지하여 적정 수준으로 온도를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추워서 자다가 깨는 경우를 예방할 수 있게 세심히 제작되었다.
또한 A/S시스템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서 소비자들의 불만을 줄이고 사후만족도를 최대로 높이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뉴질랜드 등 세계에서도 인정받은 이지텍 온수매트는 기술력과 품질이 보증된 제품이므로 더 안심할 수 있다.
매서운 추위와 난방비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다면 이지텍 해피룸 온수매트를 장만해 훈훈한 겨울을 준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