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충전 시스템 전자담배 라미야 메타코어 R3”

  • Array
  • 입력 2011년 10월 7일 13시 45분


“전자담배 라미야 코리아”는 라미야만의 독자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맞춤형 스마트 형식의 전자담배를 개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LCD모니터(실용신안 특허등록 20-0455423)’의 주요기능인 ‘배터리 잔량 표시 기능’, ‘흡입 횟수 체크 기능’이 특허 등록되었다.

LCD 모니터 탑재로 기존의 전자담배의 틀을 깨고, 배터리 잔량을 LCD 모니터 창에 표기해 줌으로써 사용자가 충전 시기를 정확하게 알 수 있게 만든 것은 물론이고, 사용자의 하루 흡입 횟수를 눈으로 확인 가능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로써 사용량을 조절하는 것이 가능하며, 리셋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사용자가 원할 때 9초간 눌러주면 LCD모니터의 흡입횟수가 ‘0’으로 표기되어 언제든지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점도 눈 여겨 볼만한 기능이다. 은은하고 고혹적인 LED불빛이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 했으며 소형화된 마이크로 칩이 스위치를 누를지 않을 때 자동 절전모드로 변환하여 제품의 사용시간을 향상시키고 있다.

가능성을 만나다. “무선 충전 시스템 도입 R3”
라미야 코리아는 전자담배 시장에서 무선 충전 크래들에 전자담배를 올려놓기만 해도 배터리가 충전되는 ‘무선 충전 시스템(실용신안 출원번호20-2011-00053 61)’을 탑재한 메타코어 R3를 출시했다.

그 동안 전자담배들은 번거롭게 제품을 분리하여 배터리에 USB 충전기 또는 가정용 충전기로 연결하여 제품을 충전하여야했다. 사용자의 행동을 철저하게 분석해 보안하여 라미야 코리아는 무선 충전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메타코어 R3’의 핵심 기술인 무선 충전 시스템의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별도의 케이블이 필요 없이 무선 충전 크래들에 전자담배를 올려 놓기만하면 충전이 되며, 전원에서 내보낸 전력이 충전 대상 기기로 집중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충전 중에는 레드계열의 LED등이 켜지며 완충 시에는 블루계열의 LED등이 켜져 충전중과 충전 완료됨을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전력 낭비를 최소화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메타코어 R3는 무선 충전 이외에도 기본적인 USB 충전과 가정용 충전기로 연결하여 제품을 충전할 수 있다.

새로운 프리미엄, 메타 무화기 탑재
라미야 코리아는 ‘메타 무화기(실용신안 등록번호 20-0454110호)(특허 출원 번호 10-2011-005946 6)’를 동시 개발하였다.

이번에 개발한 ‘메타 무화기’는 카트리지와 무화기가 일체형으로 제작 되어 있어 마우스 피스 부분을 열고, 액상을 넣고, 마우스 피스 부분을 다시 닫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사용 방법과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액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층 멋스럽게 디자인 되었다.

액상 고유의 맛, 풍부한 무화량과 연기의 터치감을 느끼실 수 있어 액상의 맛을 최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전자담배 라미야 코리아”는 ‘R2’ 기능들이 독자적으로 개발에 성공했다는 자부심이 녹아있는 기술력에 “무선 충전 시스템” 및 편리한 ‘메타 코어 무화기’를 탑재한 메타코어 R3를 출시하며 전세계적으로 널리 전파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시장 활성화를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자담배 라미야 코리아 및 고객 센타(1688-9216)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ramiya.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