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바쁘게 돌아다니는 연예인들이 주로 이용한다고 해서 '연예인 밴'으로 잘 알려진 스타크래프트밴의 공식 수입원인 천우인터내셔널이 서초구에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더욱 서비스를 강화했다.
천우인터내셔널은 판매와 애프터서비스부터 부품공급 업무까지 자사 스타크래프트밴 딜러인 락락모터스(www.starcraftvan.kr)를 통해 서비스하며 품질과 성능이 개선된 차량 공급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무엇보다도 스타크래프트밴을 판매하는 락락모터스의 전시 판매장을 확장 이전함으로써 판매부터 애프터서비스, 부품공급 등을 올인원 체제로 갖춰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스타크래프트밴은 승차감을 업그레이드한 2011년식을 통해 고객안전성을 끌어올렸다.
고출력 저소음 엔진을 장착,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게 했고 듀얼에어백과 사이드커튼 에어백, 사이드도어 임팩트빔, TPMS, 4륜 ABS, TCS, 주행안전장치 등을 기본사양으로 적용해 안전까지 고려했다.
여기에 출장업무나 가족여행 등 장거리를 다니더라도 스타크래프트밴에서는 심심할 틈이 없다. 26인치 LCD HDTV와 USB와 SD카드를 지원하는 DVD 플레이어, 6.1 채널 서라운드 시스템으로 구성된 스타크래프트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있기 때문. 영화관을 방불케 하는 스타크래프트만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락락모터스에서는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데모카를 이용해 시연해주고 있다.
또 스타크래프트밴은 장거리 운행시 편안하고 안락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2열에 VIP 전용 안마시트를 적용했고 맨 뒷자리에는 전동식 침대시트를 마련, 180도로 평평하게 만들 경우 성인 2명이 충분히 누울 수 있는 넉넉함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고광택 호두나무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한꺼번에 준다.
락락모터스 관계자는 "전시 판매장 확장 이전으로 고객들과 거리를 좁혀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종 및 사양 확대를 통해 고급밴 시장 저변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