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11월 30일까지 영화 속 배경으로 인기 높은 세계 주요 도시 항공권을 할인해주는 ‘글로벌셀렉트4-시네마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뉴욕, 런던, 파리, 홍콩, 도쿄, 상하이 등 세계 6개 도시 대한항공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가격을 10% 깎아준다. 또 뉴욕시티패스, 런던아이 탑승권, 상하이 둥팡밍주 전망대 입장권 등 도시별 시티패스 및 여행지 입장권 동반 1인 무료 혜택을 준다. 도시별 시티 가이드 및 영화를 주제로 한 맞춤형 여행 가이드북도 무료로 나누어준다. 자세한 혜택 및 문의사항은 삼성카드 여행 홈페이지(travel.samsungcard.com) 또는 고객센터(1688-8200)에서 확인 가능하다.
■ 대한생명 ‘플러스 업 변액연금보험’, ‘수익률+안정성’ 원금 보장되는 연금상품
대한생명은 변액보험의 수익률과 원금 보장의 안정성을 함께 갖춘 ‘플러스 업 변액연금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1월 나온 뒤 20만 건 이상 판매됐을 뿐 아니라 신계약 첫 회 보험료가 2100억 원을 돌파할 정도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연금상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소 10년 이상 보험료를 납입하면 고객이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보장받을 수 있다. 보험사 측은 이 시점부터는 3년마다 6%씩 점차 늘어난 금액을 더해 고객에게 지급한다. 만 35세 고객이 66세에 연금을 수령하기 시작하면 납입 금액의 142%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연금수령 이전에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는 1년에 12번까지 해약환급금 50%를 중도 인출할 수 있다. 납입기간은 3년, 5년, 7년, 10년, 15년, 20년 및 일시납 등으로 다양하다. 연금 수령이 시작되는 나이도 45세부터 80세까지 선택할 수 있다.
■ 우리투자증권 ‘다달이보너스 랩’, 기대수익 일부 5년간 매달 받아
우리투자증권은 저금리, 고령화 시대에 적합한 신개념 월지급식 상품 ‘다달이보너스 랩’(만기 5년, 연평균 8% 수익 목표)을 판매하고 있다. 기대 수익의 일부를 일정액으로 5년간 매달 받고 만기에 투자원금 회수를 추구하는 상품이다. 연 목표수익률은 △1년차 연 6.5% △2년차 연 7.0% △3년차 연 8.0% △4년차 연 9.0% △5년차 연 9.5%. 이를 달성하기 위해 투자 대상 펀드를 1∼5년 기간으로 배분해 운용한다. 주식투자의 가장 큰 문제점인 변동성을 상쇄하기 위해 다기간(Multiple Time Horizon·MTH) 투자전략을 편다. 투자 기간별로 단기엔 고위험 자산, 장기엔 고위험 자산에 배분 투자해 수익성을 높이도록 설계했다. 안정 수익을 위해 주로 저위험 자산에 투자하는 다른 월지급식 상품과 차별화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