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종로구 숭인동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버넷하임Ⅰ”는 전용면적당 평단가가 주변 시세보다 월등히 저렴하고, 높은 년수익의 선임대가 예정되어 안정된 임대수익이 가능하다.
주변(도보5분)에 청계천, 이마트, 대규모 공산품시장, 풍물시장, 도깨비시장, 스타벅스, 버거킹, 파리바게트, 박승철헤어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인근(자동차5분)에 다수의 대기업 본사와 대규모 쇼핑타운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대형 여행사들과 외국 관광객들의 숙박시설로 선임대가 예정되어 높은 임대 수익이 예상된다.
지하철 1호선, 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 도보2분,1호선, 6호선 환승역인 동묘역도 도보 5분이면 이용할 수 있어 특히 젊은 대기업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창신,숭인뉴타운, 숭인지구단위계획구역 등 개발 호재와 우이∼신설동 경전철이 2014년도에 개통이 예정되고, 고려대, 성신여대, 한성대 등의 대학과 입시학원 및 직업전문학원 밀집되어 관심도가 더욱 높은 지역이다.“버넷하임Ⅰ”은 지하 3층, 지상 15층의 신축 건물로 평균 전용면적이 25㎡로 되어 있고, 40% 무이자 융자이고, 준공 후 담보대출을 받을시 예정된 임대가로 년 수익률 약10%가 넘는다.
또한 각종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개별구분등기이며, 전세대가 소액투자가 가능하여 소형주택 실수요자와 매월임대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선착순 분양으로 서둘러야만 원하는 층, 호수를 분양 받을 수 있다.
문의: 02-2256-42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