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네트코리아는 이미 10년동안 국내의 모든 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 등), 주요 호텔(신라호텔, 롯데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등) 및 관공서, 일본영사관, 대기업 및 금융기업(감성, 주요 증권사 등) 등으로 주요 일본신문을 배송해왔다.
주요 일본신문은 국내 신문에서는 다루지 않는 전 세계 구석구석의 분석기사와 정확한 정보의 동향기사와 기획기사가 많기 때문에 일본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일본 표준어와 정확한 문법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일본의 생생한 정보와 함께 일본어 공부를 병행하는데 이용하고 있다. 정확한 단어와 문법 등의 어휘와 숙어 등을 익히기 좋아 일본어교육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기본적으로 일본신문은 국내 신문보다 활자가 크고, 선명하기 때문에 눈의 피로가 적고 읽기 쉬우며, 기사 배열 역시 가독성을 높여준다.
때문에 일본신문은 일본과 무역이나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계신 업체와 업체 관계자, 일본어와 일본유학을 준비 중이거나, 일본취업, 일본관계사 취업을 준비 중인 사람 그리고 현재 한국에 주재하고 있는 일본회사, 한국지사의 직원들이 꾸준히 찾고 있다.
㈜메이저네트코리아는 국내의 신문사 보급망을 통해서 빠르게 배송되기 때문에 매일 아침 당일 신문을 받아 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독이 가능하다.
㈜메이저네트코리아를 통해 살아있는 일본정보와 일본 현지의 생생한 일본어를 읽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mainichikorea.com) 또는 본사080)600-9114, 전화051)804-130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