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을 담은 선물 가운데 건강기능식품은 항상 인기다. 고령화되고 웰빙을 추구하는 사회적 경향이 건강기능식품의 꾸준한 성장세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홍삼은 그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국내 건강기능식품 생산액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각광 받는 선물이다.
유기농 천연 건강기능브랜드 올라이프(대표 김혜경, www.orlife.co.kr)는 임진년 새해를 맞아 ‘삼원삼유기홍삼’과 ‘삼원삼유기홍삼 마일드’, ‘삼원삼유기홍삼 진액’ 등을 준비했다. 홍삼류 전 제품을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신년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라이프 관계자는 “임진년 새해를 맞아 삼원삼유기홍삼을 아껴주는 고객들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인 유기농 홍삼 선물로 서로간에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올라이프의 ‘삼원삼유기홍삼’은 100% 친환경 유기농 원료로 만든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농약이나 화학비료 없이 친환경 유기농 재배방식으로 정성껏 재배된 질 좋은 유기농 홍삼을 100% 농축해 높은 순도를 자랑한다.
홍삼이 면역력 강화, 피로 감소, 원기 회복 등에 효능이 있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당뇨병, 고혈압을 개선하는데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홍삼의 이런 다양한 효능은 주성분인 사포닌 덕분이다. 사포닌은 소화 과정을 거치면 거품 형태로 변해 혈관 속 노폐물을 제거해 영양분의 체내 흡수율이 높아지고 신진대사도 원활해져 몸이 튼튼해진다.
또한 유기농 홍삼의 깊은 맛을 내면서도 유기 아가베 시럽으로 홍삼의 쓴맛을 완화하고 부드러운 단맛을 더해 맛과 흡수력을 높인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음용 가능하다. 유기 아가베는 멕시코 선인장에서 추출한 100% 유기농 과당으로 맛이 은은해 음식 고유의 맛을 살려주는 감미료로 철분, 칼슘, 칼륨 등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다.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홍삼은 스스로 면역 물질을 생성해 그 효능이 매우 뛰어나다. 올라이프는 엄선된 최적의 재배지에 엄격하게 토양관리를 하고 있다. 중금속 등 오염되지 않은 토양에서 농약이나 화학비료 없이 유기농 재배시스템으로 생산된 올라이프 ‘삼원삼유기홍삼’은 색소와 향료, 보존료 등 합성첨가물의 화학처리 과정 없이 유기적인 방법만으로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가공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삼원삼유기홍삼’ 제품은 국내는 물론 미국(USDA), 일본(JSA), 유럽(EU) 등 해외에서도 유기농 인증을 받은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한편 올라이프는 ‘삼원삼유기홍삼’을 비롯 ‘올라이프 천연비타민C’, ‘올라이프 천연비타민B’, ‘올라이프 스피루리나’, ‘올라이프 컴퍼터블 업’, ‘올라이프 오메가3 EPA DHA’ 등 다양한 천연 유기농 제품을 마련해 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