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함께 영화, 놀이공원, 외식 할인 혜택을 주는 ‘삼성카드 3’를 선보였다. 일반 가맹점에서는 최대 1%의 포인트가 적립되지만 휴대전화 이용요금, 면세점 결제는 최대 5%까지 포인트 적립을 해준다. 학원과 병원, 여행사 또는 해외에서 결제하면 최대 2%를 포인트로 돌려받는다.
이 외에도 △CGV 동반 1인까지 주중 무료 및 주말 50% 할인 △에버랜드, 꿈돌이동산 등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 무료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20% 할인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3만5000원) 무료 교환 △주요 할인점 및 백화점 무이자 할부(5만 원 이상 결제 때) △S-Oil L당 40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카드 3플러스’는 삼성카드 3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삼성카드 3의 서비스가 그대로 제공되는 한편 대한항공 마일리지도 적립된다. 발급 첫해에는 5만 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3000마일리지가 기본 제공되고 전년도 사용액에 따라 최대 10만 포인트 또는 6000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다. 연간 사용액이 2400만 원 이상이면 국내선 항공권이 동반자 1인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 국제선 최고 9% 할인에 마일리지 적립까지·롯데 트래블 패스 카드
롯데카드가 선보이고 있는 ‘롯데 트래블 패스(Travel Pass) 카드’는 여행을 자주 다니는 고객에게 특화된 카드다. 롯데카드 여행서비스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면 국제선은 최고 9%, 국내선은 최고 5%까지 할인해 준다. 유레일이나 JR패스 등 해외 대중교통 예약 및 할인서비스, 국내 주요 면세점 최고 15% 할인,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3억 원 보상) 등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롯데카드가 자체 운영하는 별도의 마일리지인 ‘트래블 마일’이 적립된다. 전국 골프장, 롯데면세점, 롯데카드 여행서비스, 롯데JTB, 해외에서 사용하면 1500원당 2마일이 적립되고 그 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1마일이 적립된다. 적립된 트래블 마일로는 롯데카드 여행서비스(1577-8400)를 통해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항공사 선택이 자유롭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미국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항공사와 제휴를 맺고 있어 5만5000 트래블 마일이면 미국 전역을 왕복할 수 있다. 다른 항공사 미주 노선이 7만 마일리지가 필요한 것과 비교하면 저렴한 편이다. ■ 백화점·주유소·음식점 등 최대 10만 원 할인·신한 러브 플래티넘샵 카드
신한카드가 인기 상품인 ‘러브카드’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신한 러브 플래티넘샵 카드’는 기존 러브카드의 할인 혜택을 월간 횟수 제한 없이 최대 1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전국 유명 백화점, 할인점, 홈쇼핑, LG전자 대리점과 하이프라자 등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GS칼텍스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으면 L당 60원이 할인된다. 스타벅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20∼30%, CGV 프리머스 맥스무비에서는 7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뷰티플렉스 매장에서는 10% 할인과 10%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서울 명동, 강남역, 부산 해운대 등 전국 7개 거리 내의 패션, 요식 관련 가맹점에서 결제를 하면 2%가 추가 적립된다.
KTX 역사 등 시내 주요 중심가 주차장 무료 이용 서비스, 인천국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 인천공항 레스토랑 할인 등의 특화서비스도 제공된다. 전국 40여 개 호텔 식음료 매장 10% 할인 및 객실 할인 서비스, 특급 호텔 무료 발레 파킹 서비스, 면세점 할인,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등 고품격 서비스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5만 원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