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는 검증된 지역을 꼽자면 대표적으로 서면을 들 수 있다. 서면은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부산의 주요 대형 쇼핑시설이 밀집되어 유동인구가 넘쳐날 뿐만 아니라, 2014년 문현금융단지 입주 등의 개발 호재가 잇따라 추후에도 높은 시세차익 및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되는 지역이다.
이와 관련 ㈜유성종합건설이 부산 전포동에 위치한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인 ‘유성해네스타워'를 분양한다고 밝혀, 서면 상권의 마지막 블루칩을 찾는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성종합건설이 시행.시공을 담당한 유성 해네스타워는 지하 2층-지상22층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인 126세대, 오피스텔 150실 등 총 276세대가 분양될 예정이다.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모두 임차인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20㎡ 평형 위주로 구성되어 1~2인 가구의 실주거 목적 및 소액투자자들의 투자처로 적합하다.
특히 유성 해네스타워는 지하철 전포역 2번 출구에서 바로 연결되는 초역세권의 최적입지,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하며, 5분 거리에 개발 중인 문현금융단지가 위치해 있다.
문현금융단지 개발과 관련해 부동산 전문가는 “2014년 동북아 금융허브로 발돋움할 부산최대 업무지구인 문현금융단지가 형성되면 향후 인근지역의 투자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성해네스타워의 예상 분양가는 6천만원대로 인근 분양가와 비교해볼 때 다소 낮은 가격이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중도금 50% 무이자, 취등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등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유성해네스타워는 세대간 층간 소음을 최소화한 슬라프시스템(Slaf System)공법을 채택했으며 천정매립형 시스템 에어컨과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등 고급 빌트인시스템과 입주자 전용 휘트니스 공간을 전세대에게 제공한다. 3월초 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며 분양 문의는 전화(051-819-2133)로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