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7살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주부 김씨(34세)는 하루종일 간지럽다고 칭얼대는 아이들을 보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게다가 최근 계속된 한파로 실내외 온도가 15도 이상 벌어지면서 비염증세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질 않는다.
보통 아토피나 비염 등의 알레르기 질환은 한번의 효과보다는 생활 속에서 꾸준한 관리가 필수적이다. 특히 실외보다는 실내환경에 더 주목해야 하며 이러한 실내환경은 조금만 신경을 써도 크게 개선될 수 있다.
집먼지진드기는 이불, 배게, 침대, 소파 등 사람이 살기 좋은 온도에서 100% 우리와 같이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를 위해서는 카펫을 없애고 가구의 먼지를 제거해야 하며 잦은 세탁과 강한 태양을 이용한 살균건조가 좋다. 그러나 주부들에게 수시로 침구세탁과 건조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경우 집에서 사용하는 청소기에 손쉽게 탈부착하면서 매일 청소할 수 있는 전용청소기가 그 해결책이다.
이불, 침구 전용 흡입 청소기 코니맥스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진공청소기가 0.3마이크로미터 이하의 미세먼지는 제대로 걸러주지 못하는데 비해, 고청정 헤파필터(H-13)를 부착해 청소 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99.97%까지 제거 박멸한다. 또 청소 시 청소기가 이불에 달라붙지 않도록 압력조절장치가 달려있어 침대 매트리스나 카펫, 베게 등도 힘들이지 않고 청소할 수 있으며, 코니맥스에 사용된 헤파(HEPA)필터는 물세척해 반복 사용이 가능하다.
이미 방송을 통해 그 효과가 검증된 코니맥스는 온라인쇼핑몰 훅24(www.hook24.co.kr)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