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햇살은 반갑지만, 왠지 모르게 소화도 잘 되지 않고, 업무 의욕도 떨어진다면? 이는 겨울동안 줄어들었던 인체의 신진대사 기능이 활발해지기 시작하면서 나타나는 일종의 피로증세다. 대부분 1~3주의 적응기간이 지나면 자연히 사라진다.
이때는 평소보다 3~5배 가량 비타민 소모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면역기능 증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C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에 많이 함유되어 있고, 근기능 유지, 항산화 기능과 관련되는 비타민 E의 경우 아몬드, 잣, 땅콩 등 견과류와 참기름, 해바라기유 등으로 섭취할 수 있다.
겨우내 추운 날씨를 이겨낸 몸의 기운을 보충할 때인 봄, 초본 성분을 함유한 글로벌 뷰티&헬스 브랜드 썬라이더(www.sunriderkorea.co.kr)의 건강기능식품 삼총사를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메타발란스44’는 이름에 나타나 있듯 44가지의 자연 초본성분을 함유한 종합 비타민 및 무기질 제품이다. 바쁜 현대인들의 식생활 습관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성분을 공급한다. 레시틴과 소맥배아유와 같은 유분을 바탕으로 엄선된 초본 추출물과 효소, 곡물 등을 배합해 각종 미네랄 성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 특히 연질 캡슐은 소가죽이나 소뼈로 만들어진 동물성 젤라틴이 아닌 어류 젤라틴으로 제조해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소비자의 우려를 십분 배려한 제품.
츄어블 비타민 C ‘씨트릭 씨 탭’은 상큼한 오렌지맛이 나는 씹어먹는 비타민C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이다.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돼 세포 손상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산소로부터 보호해준다. 씨트릭 씨 탭에는 1일 영양소 기준치의 159%인 159mg의 비타민C가 들어있어 감기에 잘 걸리거나 흡연하는 사람,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에게 유용하며 달콤한 오렌지맛 덕분에 어린이에게 먹이기도 좋다.
‘에너지플러스’는 유해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항산화작용을 통해 세포막을 구성하는 불포화지방산이 파괴되는 것을 막고 세포의 손상을 예방해주는 비타민E가 주성분이다. 천연 비타민E가 들어있는 D-알파-토코페롤과 밀배아유, 인삼, 화분(꽃가루) 등이 농축 배합됐으며 호두 700개에 해당하는 110mg의 비타민E가 들어있다.
한편 썬라이더 제품은 전국 110개의 썬라이더 프랜차이즈 가맹점 및 직영점, 롯데백화점 강남점(한티역)과 관악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