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라는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명성을 알려온 ㈜푸드죤(대표 이영존)이 오는 3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피자마루’ 골드피자와 바이트피자 전품목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열기로 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녹차와 클로렐라 등 다양한 곡물로 특허(특허번호 제10-0866772호)를 받은 웰빙도우로 건강과 맛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아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어온 피자마루가 4일간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기존 1만원대로 판매되던 골드피자와 바이트피자 전품목을 대상으로 2,000원을 할인해 8,000원대로 프리미엄 피자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연산 토핑치즈 만을 고집하며, 대기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경쟁 속에서 저렴한 가격과 차별화된 맛으로 사랑 받아온 피자마루의 한 관계자는 지난 가짜치즈 파문 속에서도 변함없는 신뢰를 보내온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이벤트를 개최하게 된 것이라 밝히며, 논란의 대상이 된 테두리치즈 역시 자연산 치즈를 원료로 사용해 만든다는 것을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나갈 계획이라 전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달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식용유 치즈 파문 속에서도 각 온라인 커뮤니티를 비롯해 트위터(http://twitter.com/#!/IamPizzamaru) 등에서는 피자마루의 자연산 치즈를 지지하는 여론이 형성되며, 가짜치즈 논란이 오히려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는 피자마루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고하게 만들어주기도 한 바 있다.
피자마루 본사인 ㈜푸드죤의 한 관계자는 대기업과 다른 수익구조를 가진 중소상인 입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는 프리미엄 피자에 대한 가격 할인 단행은 기적과도 같은 일이라 언급하며, 금번 할인 이벤트는 전국 500개 피자마루 가맹점주들의 고객감사의 마음이 그대로 담긴 남다른 의미가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네티즌들과 트위터 사용자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피자마루라는 중소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은 물론, 재료의 질, 합리적인 가격을 제대로 갖춘 골목상권을 찾아 많은 중소상인들의 활로가 트이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피자마루는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4일 동안 골드&바이트피자 전품목에 대한 2,000원 가격 할인 이외에도 매장에서 피자를 구입한 후 시식장면을 올려놓은 블로그 주소를 피자마루 트위터에 올리면 재미있는 시식장면을 선발해 피자마루 무료시식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자마루(www.pizzamaru.co.kr) 홈페이지와 전화 1544-2012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다.
자연산 토핑치즈 사용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의 신뢰 회복과 가맹점 매출 상승이라는 목표로 진행되는 피자마루의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웰빙 피자를 만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치를 만족시킬 수 있을지 기대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