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가운데, 럭셔리하고 화려한 스케일의 이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핑크 컬러의 명품가구 바비퍼니처가 또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친환경 소재, 정교한 수작업을 거친 제품 퀄리티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디자인의 예술성으로 국내 유명인사와 최상급 연예인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골드 키즈를 위한 대표적인 럭셔리 아이콘으로 자리매김을 한 바비퍼니처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특별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키즈퍼니처의 메카인 아이파크 백화점 리빙관 6층에서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그 동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바비퍼니처의 가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 분께 바비 인형을 증정해드리며, 추첨을 통해 쉐라톤 워커힐 호텔의 바비 키즈룸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 날을 기념하여 더욱 큰 기대 속에서 진행 되는 이벤트이니만큼 기간 중 주말에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에게는 <바비 캐릭터 스탬프 찍어주기>, <바비 애니메이션 방영>과 함께 동화 속 궁전의 방으로 꾸며진 행사장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이번 특별 사은 행사는 현대, 신세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며 일정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바비퍼니처의 공식 홈페이지(www.stylezena.com)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