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학교나 직장, 가정에서는 대청소가 한창이다. 이런 대청소는 깨끗한 환경을 만들 뿐 아니라 다양한 알레르기 물질들을 제거할 수 있어 꼭 한 번쯤은 권장되고 있다.
곰팡이는 한번 발생하면 포자가 공기 중에 떠다니기 때문에 노인과 어린이 등의 취약자에게 알레르기를 유발하고 호흡기질환을 일으키기가 쉬워 더욱 해롭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일반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기업, 학교, 병원 등 공공기관도 곰팡이가 제거된 쾌적한 환경을 갖추어야 한다.
항균코팅제 테플렉스 바이싹은 살균성분이 공기 중으로 산화, 휘발되어 살균지속력이 없는 기존의 몇몇 살균제와 달리 투명의 나노 입자로 물체표면에 코팅 되어, 살균기능이 장기간 지속되는 것이 강점이다.
때문에 세균, 곰팡이 포자 및 곰팡이 발생을 사전에 차단시켜 곰팡이 방지에 뛰어난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국내 유일의 항균코팅제로, 뛰어난 살균력과 항균지속력을 갖췄으며 1회 분사로 99.9% 살균과 코팅막에 의한 항균지속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무색, 무취로 유해성분이 없어 부작용이 없으며, 장시간 효과가 지속되고, 밀폐보관 수명이 길어 거부감 없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부츠를 자주 신는 여성들이 부츠 속 곰팡이 제거 및 곰팡이 핀 옷에도 사용할 수 있다.
테플렉스 바이싹 관계자는 자사의 제품에 대해 “한국화학시험 연구원으로부터 한국 최초로 슈퍼박테리아(MIRSA) 항균력을 인증 받은 ‘무색, 무취, 무독성’의 친환경 제품으로, 분사 후 즉각적으로 고분자 항균막을 생성시켜 세균오염 가능성이 있는 모든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보증 기간이 2년이며, 깨끗한 방바닥이나 벽지 표면에서는 코팅막이 3~5년간 유지된다.”고 전했다.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가 많은 곳이나 청소 및 세탁을 자주 할 수 없는 곳에 곰팡이 전용 항균 코팅제를 사용하면 해당 공간 전체가 항균 코팅이 되어 최소한의 노력으로도 바이러스, 세균이 번식할 수 없는 환경으로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
아파트나 단독주택의 경우 곰팡이로 인해 냄새와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이 많다.또한 베란다 2개에 곰팡이 제거 시공하는데 30만원 넘게 드는데다 사후 보증이 안되는 곳이 많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혼자도 충분히 할수 있는 셀프시공세트를 훅24(www.hook24.co.kr)에 가면 온라인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