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의 혈액순환개선제 ‘기넥신F정’이 ‘2012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3년 연속으로 수상해 한국인의 대표 브랜드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기넥신F는 혈소판응집억제효과를 불러와 혈액의 점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혈관확장효과와 항산화효과를 통해 혈액의 흐름까지 개선시킨다.
또한 세포 보호효과에 좋은 은행잎의 항산화제 작용으로 뇌의 주요한 신경 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acetylcholine)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준다.
기넥신F는 혈액순환개선 및 세포보호효과 등 두 가지 약리작용을 통해 혈관성 및 알츠하이머성 치매에서의 인식능력 저하, 뇌 혈류 부전으로 생기는 두통, 이명, 현기증, 현훈, 단기 기억 상실, 우울증 등의 치료에서 우수한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뛰어난 혈액순환개선효과로 뇌졸중 재발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기넥신F는 100% 국산 푸른 은행잎을 주원료로 약리성분만을 추출해 제조했다. 부작용이 거의 없는 매우 안전한 성분으로 만성질환으로 인해 장기간의 약물 복용이 필요한 노인 환자군에 특히 각광 받고 있다.
이런 차별화된 약효를 바탕으로 기넥신F는 1992년 출시 이후 은행잎 혈액순환개선제 부문의 압도적 1등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해외에서도 높은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았다.
특히 미국 유럽연합(EU) 사우디아라비아 터키 등에는 아예 국산 브랜드명인 ‘기넥신F’ 그대로 진출했을 정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