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자동차가 오는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를 시작으로 5월 초까지 전국 주요지역에서 부품 협력사들과 함께 ‘2012 현대·기아자동차 협력사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23일 현대·기아차에 따르면 25일~26일 수도권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코엑스에서 채용박람회를 실시하고 내달 3일에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9일~10일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각각 지역 지원자들을 만난다
현대·기아차는 이번 채용박람회에서 ‘현대·기아차 동반성장관’, ‘협력사 신기술 및 부품전시관’, ‘협력사 미래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자기소개서 컨설팅’, ‘면접 이미지 메이킹’등 채용 관련 부대행사도 별도로 진행한다.
협력사들은 이를 통해 지원자들과 회사 및 채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채용 전형을 통해 필요한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채용박람회에서 총 1만 명을 선발할 예정”이라며 “취업지망자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채용박람회 참가를 활성화하기 위해 주요대학, 특성화고, 고용센터 등에 포스터와 리플릿을 배포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열어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와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적극적으로 광고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