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 들로 오토캠핑을 즐기는 캠핑족이 늘면서 가족 친구들과 더 즐겁고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네파는 올봄과 여름 캠핑을 계획하는 캠핑족을 위해 7명이 들어갈 수 있는 ‘트윈 빌라’를 내놓았다. 트윈 빌라는 한층 더 넓어진 거실과 침실 공간을 자랑하는 초대형 오토캠핑 텐트다. 거실공간이 넓어 주방으로 사용해도 된다. 이너텐트 1개가 포함돼 있으며 이너텐트를 설치할 경우 두 가족이 사용해도 충분한 공간이 연출된다.
‘트윈돔’은 4, 5인용 가족을 위한 텐트다. 2개의 돔 형태의 거실형 텐트로 이너텐트의 공간이 넓어 성인 4, 5명이 충분히 누울 수 있는 구조다. ‘패밀리 돔2’ 역시 4, 5인용 가족을 위한 텐트로 가벼운 무게와 돔 형태의 간단한 구조로 설치와 해체가 간편해 인기를 끌고 있다. 플라이와 이너텐트 사이의 공간을 확보해 공기 순환이 잘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팝업텐트’는 절친한 친구 2, 3명이 가볍게 떠나는 캠핑에 들고 갈 만한 텐트다. 케이스에서 꺼내 펼치면 자동으로 설치된다. 양방향에 창이 있어 통풍과 환기가 잘되고 설치와 철수를 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외에서 바비큐를 즐기는 캠핑객들에게 휴대가 편리한 테이블도 인기가 높다. ‘투웨이4폴딩 비비큐 테이블’은 접어서 휴대할 수 있는 테이블이다. 스테인리스 상판을 뒤집어 연결하면 바비큐 그릴이나 버너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테이블 상판을 코팅처리해서 음식을 요리해도 오염이 덜 되는 것이 장점이다.
‘대나무 커플 테이블’은 2, 3인용 캠핑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대나무 결을 살려 멋스럽고 청소하기 편한 소재가 특징이다. 다리 끝부분에는 높이 조절장치가 있어 다양한 지형에 사용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