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브리핑]농협 ‘한우사랑 고객감사 할인행사’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2년 5월 21일 03시 00분


코멘트
■ 농협 ‘한우사랑 고객감사 할인행사’

농협이 한우 소비를 늘리기 위해 31일까지 전국의 농협유통과 축산물 프라자, 안심축산물전문점, 하나로마트, 직거래장터 등 1500여 곳의 농협 축산물판매장에서 ‘한우사랑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동시에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 전 품목을 부위별로 10∼50%까지 싸게 판매하며 한우불고기는 기존 가격보다 36%가량 낮춰 kg당 1만9800원에 판다.
■ 전경련, 경희대서 ‘토크 콘서트’ 개최


전국경제인연합회는 19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대학생 5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토크 콘서트’를 열었다. 젊은이의 바람직한 가치관 형성을 돕는다는 취지로 기획된 이 콘서트에서 삼성전자 부회장을 지낸 윤종용 국가지식재산위원회 위원장과 최범석 디자이너 등이 대학생들과 대화를 나눴고, 경제퀴즈와 힙합 공연 등의 이벤트도 열렸다.
■ LG전자, 콜롬비아서 K팝 경연대회


LG전자가 콜롬비아판 ‘K팝 스타’ 경연대회를 열고 남미에서 한류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LG전자는 콜롬비아 최대 민영방송인 카라콜TV와 손잡고 K팝 실력자를 선발하는 ‘K팝 바이 LG’ 경연대회의 최종 우승자 5명을 다음 달 선발한다고 20일 밝혔다. 4월부터 보고타, 메데인, 칼리 등 6개 지역의 예선을 통과한 40명 중 8명이 현재 카라콜TV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결선 대회에서 경합을 벌이고 있다. 카라콜TV는 다음 달 6명의 우승 후보자에게 6일간의 한국 방문 기회를 주고 이 중 최종 우승자 5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 연강재단 ‘두산 어린이 가족’ 잠실 초청


두산그룹 연강재단은 19일 ‘두산 어린이 가족’으로 선정된 장학생 51명을 초청해 잠실 두산 베어스 경기를 관람하는 행사를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환경으로 가장 역할을 하는 장학생 가운데 중학생을 대상으로 했다. 두산 베어스 선수단도 학생들에게 사인 볼을 선물하고 함께 포토타임을 가졌다.
■ 현대차, 결손아동 봄소풍 지원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19일 강원 춘천시 남이섬 일대에서 현대차 동호회원 50명과 함께 경기 안산시 지역 아동복지센터의 결손아동 50명의 봄 소풍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동호회원과 결손아동 일일 가족 맺기, 유니세프 나눔열차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현대차는 “앞으로도 동호회와 연계해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 아시아나, 박지성과 항공권 증정 행사


아시아나항공이 홍보대사 박지성 씨(31·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원 방문을 기념해 2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 삼성과 울산 현대의 경기 하프타임 때 추첨을 통해 항공권 증정 행사를 가졌다. 동남아시아 왕복항공권 6장과 제주도 왕복항공권 3장 등 총 9장이 관중에게 돌아갔다. 아시아나는 앞으로도 국가대표 축구팀 공식 후원사로서 축구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