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는 지금, 많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는 ‘다이어트’다. 겨울 동안 불어난 뱃살과 체중은 나른한 봄에 더욱 증가했고, 부랴부랴 체중 조절을 위해 힘써보지만 생각만큼 효과는 빠르지 않다.
단기간 ‘건강한’ 감량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뷰티전문업체 ㈜그레이스클럽(대표 장준탁)이 새로운 다이어트 음료를 국내에 소개했다. 유명 헐리우드 스타들의 헬스트레이너인 래리 터너와 제이미 케블러가 창시한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Hollywood 48-Hour Miracle Diet)’를 2012년 3월 국내에 정식 론칭한 것.
이 제품은 래리 터너와 제이미 케블러가 레드카펫이나 새로운 작품을 앞두고 단기간에 몸매관리에 들어가야 하는 헐리우드 스타들을 보고 만든 것으로 비교적 빠른 시간에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도 건강을 해치지 않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세계적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의 차별화된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디톡스. 최근에는 국내에도 다양한 디톡스 요법이 소개되고 있다. 그 중에도 레몬디톡스 다이어트음료가 가장 널리 알려져 있지만 그 속에 첨가되는 카엔페퍼(고춧가루)는 특유의 자극성으로 인해 위나 장에 부담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은 지나치기 쉽다.
그러나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의 경우 100% 천연유래성분이 원료이기 때문에 장기에 부담을 주지 않고 과일주스와 과일퓨레가 주성분인 만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제공해 오히려 다이어트를 더욱 즐겁게 해준다는 이점이 있다. 미국 FDA의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에서만 1,500만병 이상이 판매, 뿐만 아니라 유럽과 일본 등에서도 사랑 받고 있다.
제품과 관련 업체 측 관계자는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는 단식 시 몸에 꼭 필요한 필수 미네랄 성분과 비타민 성분을 공급해 더욱 건강한 체중감량 효과를 도와준다”며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는 이뇨작용 촉진으로 디톡스 효과를 줘 장의 활동을 개선시키므로 독소배출에도 탁월하다”고 언급했다.
한편 해당 제품의 음용방법은 주스 1병을 2일간(48시간)에 나눠 음용, 물과 1:1의 비율로 섞어 매 4시간마다 하루 4번 정도 마시면 된다. 디톡스 효과를 위해 마시는 경우 일주일 단위로 4회 이상 음용하는 것이 좋다. 현재 스킨베베, 위즈위드, 1300K에서 top seller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으로 롯데닷컴, CJ몰, GS SHOP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