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명소로 가득한 해운대의 깊은 맛 ‘켄차이’

  • Array
  • 입력 2012년 6월 19일 12시 49분


해운대 센텀시티에서 입 소문난 중화요리 맛집으로 우뚝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이 한걸음 앞으로 다가오면서 다채로운 관광명소가 가득한 해운대로 전국의 인파가 모여들고 있다. 시원한 바다는 물론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부산 해운대는 많은 이들이 1순위로 뽑는 최고의 관광명소이기 때문.

특히 오랜세월 부산의 넓고 푸른 영해에서 다양한 산물과 풍부한 해산물을 생산해 온 바다의 도시인 만큼, 부산 해운대에는 산해진품을 이용한 부산맛집으로도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며 관광명소 부산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해운대 센텀시티에 위치한 입 소문난 퓨전 차이니즈 레스토랑 맛집 ‘켄차이’(http://blog.naver.com/yuk235)의 이영준 대표는 “부산 해운대하면 모두가 인정하는 관광명소지만, 부산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만끽하는 진정한 노하우는 부산의 깊은 맛까지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먹거리를 즐기는 일이다”며 “요즘은 관광지에서 여행을 즐기려는 목적중에 하나가 그 곳에서만 맛볼수 있는 맛집을 즐기는 것이며 미디어와 블로거, sns를 이용하여 미리 정보를 수집하고 소문난 진짜 맛집을 찾아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있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해운대의 주요 명소를 관광하면서 부산맛집까지 함께 즐기려는 1석 2조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것이 바로 맛집블로거들의 추천. 이에 중화요리 최고의 맛집으로우뚝선 입소문이 자자한 ‘켄차이’는 많은 맛집블로거들이 인정한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마린시티의 대표 맛집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불로장수 중국요리의 정신을 바탕으로 느끼하지 않으면서 깔끔하고 담백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퓨전 중식을 표방하는 ‘켄차이’의 해산물 가득한 황제짬봉, 마늘 프라이드로 돼지고기의 느끼함을 없애고 풍미를 살린 갈릭탕수육, 향긋하고 달콤한 레몬크림소스 새우튀김, 독특한 바스켓 팔보채, 북경식 훈제오리요리 등은 특히 더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 부산의 풍부한 산해진품을 이용하면서도 색다른 레시피의 퓨전스타일을 앞세우고 있다는 점도 ‘켄차이’가 부산맛집으로 이름날 수 있었던 큰 경쟁력 중 하나.

이에중화요리 전문 부산맛집 ‘켄차이’의 이영준 대표는 “부산 시내에 위치한 차이니즈 레스토랑 맛집하면 자연스럽게 ‘켄차이’를 떠올리는 단골손님들이 많이 있다. 더욱이 블로거와 매체들의 영향으로 타 지방에서도 찾아오시는 관광객분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며 “앞으로도 풍부한 맛과 친절한 서비스로 부산을 대표하는 퓨전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다채로운 관광명소와 함께 부산의 매력을 더하고 있는 ‘켄차이’의 다양한 중화요리 메뉴는 ‘켄차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 051-780-8333/833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