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지난 15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대구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 모델하우스에서 유기농 채소를 수확할 수 있는 이색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방문객들은 모델하우스 인근 약 6,600m² 규모의 텃밭에서 재배된 상추, 배추, 열무, 쑥갓 등 친환경 유기농 채소를 직접 수확할 수 있다. 행사 첫날인 19일,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3,000명의 방문객들이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해 도시 농부 체험을 즐겼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현경민 분양 소장은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직접 채소를 재배하거나 수확하는 경험을 하기 힘든 소비자들이 가족과 함께 방문해 도시 농부가 되어 수확의 기쁨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5월에도 가정의 달을 맞이해 대구시민야구장에서 진행되는 ‘삼성 라이온즈 홈경기’ 관람 이벤트와 ‘이시아폴리스 롯데몰 CGV’ 영화관람 이벤트, 봉무공원 내 산책로 ‘트레킹 이벤트’ 등 다양한 스포츠 문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복합신도시 이시아폴리스 내 마지막 분양인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는 대구시 동구 봉무동 1529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25층, 9개 동, 총 774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기준 p70m² 151가구, p 84m²A 472가구, p84m²B 151가구 등 총 774가구를 분양한다.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는 완성된 이시아폴리스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는 인근에 팔공산, 봉무공원, 단산지, 금호강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천혜의 자연환경을 내 집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도동JC와 인접해있으며, 팔공대로를 이용해 국제공항과 KTX 동대구역에 쉽게 닿을 수 있다.
또한 단지 옆에 영신초∙중∙고교를 비롯한 대구 국제학교, 한국폴리텍섬유패션대학 등이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롯데몰, 공원 등을 두루 갖춰 주거편의성도 수도권 내 여타 신도시들 보다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는 획기적인 공간 설계를 통해 서비스 면적과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전용 70m²는 소형 평면에서는 볼 수 없었던 4Bay 설계를 적용하며, 전용 84m²는 알파룸 설계로 넉넉한 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조성할 계획이다. 또 인테리어 마감재 색상, 수납공간 등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홈스타일 초이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단지 내 어린이들의 학습공간인 도서관과 키즈북카페, 스터디룸, 실내놀이터, 보육시설 등 커뮤니티 시설을 어린이 특화시설을 중심으로 꾸민 것도 특징이다.
이번에 분양하는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는 포스코건설이 2010년부터 연이어 분양한 이시아폴리스 더샵의 마지막 분양 단지로, 이번 분양으로 이시아폴리스 더샵은 총 3,800여 가구 규모의 대단지 브랜드 타운을 완성하게 된다.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는 오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2순위 동시 청약, 25일 3순위 청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다.
(문의전화 053-746-676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