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의 새로운 중심 마산 진동 협성 엠파이어 분양

  • Array
  • 입력 2012년 6월 26일 13시 57분


창원의 새로운 중심 마산 진동에 총 537세대 고품격 아파트 ‘협성 엠파이어’가 오는 6월 29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한다.

마산 진동은 진동신도시를 중심권으로 자연환경과 교통에 있어서 특장점을 가진다. 마산진동 협성엠파이어는 광려산과 진동만으로 둘러싸인 배산임수 단지 배치로 천혜의 자연 환경과 단지 주변의 근린 공원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아파트이다.

교통에 있어서도 거미줄처럼 이어지는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마산, 창원, 진해, 부산을 논스톱으로 이어주는 마창대교와 진주, 통영, 고성 등 경남 일대로 진입을 수월하게 해주는 2번, 14번 국도, 내서와 함안 등지로 빠르게 이어주는 5번, 79번 국도가 협성 엠파이어의 입지의 특장점.

생활 인프라 또한 우수한 편이다. 우선 진동초등학교, 삼진중학교, 삼진고등학교와 진동 도서관, 경남 대학교 등의 교육 시설이 가까이에 있어 교육 여건이 뛰어나다. 또한 농협, 우체국, 경남은행 등 금융 시설과 하나로마트, 차량 20분 거리에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쇼핑시설과, 진동면사무소, 운전면허 시험장 등의 생활시설과도 도보거리에 인접해있다. 진동근린공원, 유적공원, 고현발자국화석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진북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진동신도시 주변 대규모 산업 단지 조성(약6곳 추진중), 구산해양관광단지와 마산로봇랜드, 가포신항만 등의 풍부한 개발 호재까지 있어 미래 가치도 뛰어나다는 것이 마산 진동 협성엠파이어의 또 다른 프리미엄이다.

아울러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 설계로 생활의 질을 높였으며, 햇살 잘 드는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높은 녹지율을 자랑하는 친환경 단지로 단지 전체가 조용하고 쾌적하여 365일 맑은 공기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이외에 태양광 가로등 설치, 중앙광장 수경시설과 연계된 친환경 빗물저류조 설치, 동방열판을 거실 바닥에 설치하여 약 20%의 난방비 절감 효과 및 유해전자파와 수맥을 차단하는 시설이 갖추어져 있기도 하다.

마산 진동 협성엠파이어는 59 m2형(구25평) 220세대, 71 m2 형(구29평) 134세대, 84 m2 형(구33평) 183세대의 중소형 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29일부터 모델하우스를 오픈하여 분양이 시작된다.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로 분양할 예정에 있어 구)마산도심과의 시세차이가 3.3 m2 당 많게는 400만원 정도 차이가 있어 실수요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55-221-0900)로 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