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륙도SK뷰’ 아파트 분양입주자 만족도 높으니 가치도 상승

  • Array
  • 입력 2012년 6월 26일 16시 15분


입주민 배려한 사후관리 ? 다양한 행사 유치 등 명품아파트 이미지 부각

부산지역 대표적인 중대형아파트인 오륙도SK뷰는 지난 23,24일 양일간 입주민 사은행사를 개최했다. 그동안 입주민 사후관리 및 지역민의 배려차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온 SK건설은 이날 사은행사에 여름맞이 어린이 튜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열었다.

1천여명의 넘는 방문객이 참가하여 지역민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은 이 행사는 최근 분양가 할인 판매중인 오륙도SK뷰 아파트 분양마케팅에도 적지 않은 도움이 되었다고 분양관계자는 전했다.

최근 건설사들의 분양마케팅은 이처럼 분양과 입주에만 신경 쓰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단지 내 다양한 시설 유치와 행사 진행으로 입주를 독려하는 것은 물론, 입주 후에도 지속적으로 입주민을 만족시키기 위한 건설사들의 세심함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아파트의 가치를 상승시키고 있는 것. 그만큼 소비자의 힘이 커지고 건설사들도 분양 판매만이 우선이 아닌 사후관리 영역까지 확대되었다는 뜻이다.

오륙도SK뷰 아파트는 그동안 유명가수를 초대한 지역 노래자랑 행사, 부녀회 중심의 불우이웃 돕기 자선 바자회 행사. 외국인 입주민을 위한 와인파티와 바베큐파티, 풍수지리 특강, 인접 오륙도초등학교에 원어민 강사지원, 명절맞이 입주민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개최하여 입주민 및 지역민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아파트로 불린다.

지난 24일 행사에 참가한 오륙도SK뷰 입주민은 “5월 행사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풍선과 신나는 동요 등이 함께여서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낸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여름 튜브를 증정 받아 아이들이 무척 좋아한다”며 “건설사에서 분양 이후에도 입주민을 위해 이런 행사를 계속적으로 열어주니 서먹했던 지역민들과도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SK건설의 차현돈 과장은 “그동안 오륙도 SK VIEW는 부산을 대표하는 품격과 전망으로 명품 중대형아파트로 자리매김 해왔다. 앞으로도 명품아파트의 가치에 맞는 다양한 행사개최뿐만 아니라 입주민을 배려한 사후관리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이를 통해 명실 공히 입주민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지역민에게 인정받는 명품아파트의 가치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재 오륙도 SK뷰 아파트는 회사보유분에 한해 분양가 할인판매 중이며 탁월한 전망과 가치, 주변개발 계획 덕에 불황속에서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051-625-0488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