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차 아우디 공식딜러인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올 여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2 르망 24 레이스 통산 11번째 우승과 새 모델 출시 기념 ‘The Best quattro 11’을 마련한 것.
지난달 13.629km의 서킷을 24시간 동안 쉬지 않고 주행해 가장 많은 랩을 기록하는 차량이 우승하는 레이스인 르망 24 레이스에 4팀을 참가 시킨 아우디는 1, 2, 3위를 모두 휩쓸며 최고의 차임을 전 세계에 알렸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밤낮없이 쉬지 않고 24시간 동안 달리는 거리가 5000km에 달할 정도로 스피드와 내구성이 뛰어나야 하는 경주에서의 눈에띄는 선전은 곧 아우디의 차량이 얼마나 기술 집약적인가 하는 것을 증명한 셈”이라며 “이 같은 내용을 국내 고객에게 적극 알리고, 아우디의 기술력으로 새롭게 태어난 준중형 세단 Audi A4와 스포츠 세단인 S4 모델을 소개하고자 여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7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The Best quattro 11’는 차량 출고 고객이라면 꼭 선택하고 싶어하는 옵션사항과 여름 휴가에 꼭 필요한 선물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바디킷을 장착해 자신만의 아우디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는가 하면 여름 휴가에 필요한 Audi Car Care Set, Audi Cooling Bag, Audi emergency set 등 Cool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6월 고객감사로 실시되었던 ‘Parlour’ 이벤트도 연장 진행된다는 소식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태안모터스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우디의 신차 The new Audi A4, S4는 인천, 일산, 용산, 목동의 ㈜태안모터스 4개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