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이지만 장애를 가진 필립과 빈민촌 출신에 전과자인 드리스의 깊은 우정을 다룬 영화 언터처블에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드는 장면이 하나 있다. 바로 서로의 아픈 기억을 이겨내며 필립과 드리스가 함께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장면이다.
함께 하늘을 날면서 두려움을 떨쳐내고 마침내 성숙해 지는 두 사람의 패러글라이딩 모습은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한번쯤 도전하고픈 명장면으로 남아있을 것이다.
이처럼 스크린 혹은 브라운관에서 패러글라이딩 하는 이들의 모습을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는 요즘,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한 체험비행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한국활동협회가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25년 전통의 패러글라이딩의 명문 ‘파라오’(http://cafe.daum.net/PARAO). 이미 패러글라이딩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패러글라이딩으로 명성이 자자한 ‘파라오’는 25년 전통의 패러글라이더학교를 지향하며 유명세를 얻고 있다.
일반적인 패러글라이딩 업체들과 달리 다양한 방법으로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팀 활동과 2인승 관광체험비행 등의 패러글라이딩 비행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파라오’의 큰 장점.
게다가 좀 더 짜릿하고 안전한 비행을 구축하고자 체계적인 패러글라이딩 지도자 관리는 물론, 패러글라이딩에 대한 기초지식 배우기 등의 전문교육 병행에도 앞장서고 있다. 초보자를 위한 서멀 지침서 및 고수들을 위한 비행기술 등을 폭넓게 제공하고 있어 ‘파라오’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많은 이들은 만족과 안전을 보장받고 있다.
이에 패러글라이딩의 명문 ‘파라오’의 오병인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항공스포츠의 하나로 패러글라이딩의 인기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체계적인 체험비행 서비스로 거듭나는 ‘파라오’가 되겠다”고 전했다.
남양주시 이패동 종합운동장 내에 위치한 ‘파라오’로 패러글라이딩을 문의하고 싶은 이들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031-566-412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