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눈에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곳에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얻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꿈꾸는 현대인들.
이러한 현대인들의 마음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국내여행지로 향하는 발걸음으로 이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강원도 속초는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한 국내여행지로 단연 사랑 받고 있는 추세.
특히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강원도 속초펜션 ‘바다애아침펜션’(대표 김선식)은 천진해수욕장과 1분 남짓 떨어진 인접한 곳에 위치해 전 객실에서 환상적인 일출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바다애아침펜션’(www.seamorning.com)은 속초바다를 만끽하기에 안성맞춤인 차별화된 펜션 구조와 호텔형 객실서비스로 커플펜션은 물론, 가족여행펜션을 비롯한 단체여행 펜션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커플스파펜션이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며 고품격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바다애아침펜션’이 벌써부터 많은 커플들을 위한 커플펜션으로 입 소문이 자자하게 퍼진 이유 인 것. 아무리 바다인근펜션이라 해도 실질적으로 이용해보면 바다와 많이 떨어져 있어 불편함을 겪었던 일부 펜션과는 달리, ‘바다애아침펜션’은 펜션 바로 앞에 천진해수욕장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바로 바다로 뛰어들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굳이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지 않더라도 시원한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곳에서 향긋한 향이 감도는 아로마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바다애아침펜션’의 경쟁력 중 하나. 때문에 몸과 마음의 휴식처로 속초를 찾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사로 잡고 있다.
이에 ‘바다애아침펜션’의 김선식 대표는 “호텔형 객실 서비스를 비롯한 커플 스파, 전 객실의 일출전망과 함께 3DTV, 와이파이설치 등의 서비스가 함께 어우러져 많은 여행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만끽하고 돌아가곤 한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커플스파펜션을 지향하며 향후 복층과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는 ‘바다애아침펜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동해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한 ‘바다애아침펜션’의 보다 자세한 객실 안내 및 서비스 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33-636-69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