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곳에서나 전자칠판이 가능한 제품 ‘스마트 프로젝터’

  • Array
  • 입력 2012년 7월 26일 14시 51분


전자칠판, 전자교탁 편리한 제품으로 인기!

전자칠판, 전자교탁 등으로 이루어진 스마트한 교실이 이제 점점 활성화 될 전망이다. 오늘날 학교 수업을 비롯한 각종 회의실에서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일이 보편화 될 정도로 전자기기의 활용범위가 매우 확대되고 있기 때문.

이에 전자칠판, 전자교탁 제조 및 터치센서 전문업체 ‘지앤비테크’(www.gnbtech.com) 김상우 대표는 “기존의 칠판과 교탁 등에 비해 편리하고 학습 및 업무 능률에 효과적인 전자칠판, 전자교탁 등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전자칠판에 대한 높은 수요를 증명했다.
이러한 전자칠판 및 전자교탁의 개발로 이제 더 이상 교실에서 분필 가루를 날리는 일이 사라자고 교사 혼자 교탁에 서서 수업을 하는 장면 역시 보기가 어려워질 전망이다.

스마트 프로젝터 전문가 ‘지앤비테크’에서 출시한 스마트 프로젝터 인터치판은 기존의 전자칠판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으로 전자칠판기능이 내장된 스마트 프로젝터이다. 공간의 제약을 받는 불편함 없이 프로젝터를 투사할 수 있는 공간만 있으면 장소에 상관없이 PC화면과 연결하여 전자칠판으로 구현이 가능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 동안 전자칠판의 단점은 반응속도가 느려 판서가 어려웠으나 ‘지앤비테크’의 스마트 프로젝터는 기존의 분필을 사용하는 정도의 반응속도가 지원이 되어 더욱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한글, 워드, 파워포인트, 웹, 포토샵, 동영상 등 PC내용의 대부분의 모든 자료를 교안 자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학교와 학원뿐만 아니라, 일반기업체에서도 세미나 및 교육을 위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회사의 업무에서도 뛰어난 효과를 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지앤비테크’의 새로운 신제품 스크린 겸용 보드와 멀티 마커펜 역시 기존의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한 제품 중 하나이다. 화이트보드에 별도의 스크린 없이 프로젝터를 투사하여 교육을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프로젝터를 투사 할 때 별도의 스크린 없이도 스크린과 화이트보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젝터 투사시 선명한 화질과 뛰어난 지움성, 그리고 내구성이 특징. 친환경 재질로 만들어져 국내 교육환경에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해외 수출에도 매진을 하고 있다.

또한 멀티 마커펜은 기존에 사용하는 보드마커펜이 일회용 사용에 그친다는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잉크를 교환할 수 있는 카트리지 방식으로 국내 최초 개발 생산한 제품이다. 마커펜을 재활용이 가능해 기존의 보드 마커펜보다 경제적이며, 지움성이 뛰어난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게다가 ‘지앤비테크’의 전자교탁은 소비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컴퓨터, 음향장비, 타블렛 모니터, PC DVD 콤보, 통합 콘트롤러 등 다양한 멀티장비를 수납해 올인원 시스템 장비를 구현 할 수 있으며, 강의자료의 제작, 녹화 등의 기능을 지원해 멀티미디어적인 강의를 진행 할 수 있도록 하는 장비로 교육시장에서 만족도 역시 매우 높다.

이 밖에도 ‘지앤비테크’에서는 손가락 터치 하나만으로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대형 전자칠판, 70 LED 전자칠판, 프론트형 전자칠판 외에도 통합 제어시스템, 실시간 학습 평가시스템, 강의용 무선 마이크 등을 통한 스마트 강의실 구축에 필요한 다양한 첨단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모바일 전자칠판, 전자교탁, 스크린 겸용보드 등 스마트한 제품 및 솔루션을 통해 학습 환경과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 싶다면 이메일 혹은 대표 문의 전화를 통해 ‘지앤비테크’에 문의해보자.

문의 02-898-5728
e-mail : ksw@gnbtech.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