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커피는 국내 커피전문점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스틱 원두커피 ‘비니스트 25’를 9월 선보일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우선 전국 자체 매장에서 이 제품을 판매하며 소비자 반응을 살펴 소매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한편 이디야 커피는 30일 서울 중랑구 묵동에 700호점을 낸 데 이어 연내 800호점, 2013년에는 1000호점을 오픈하기 위해 가맹점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 KT “가입자에 LTE데이터 이월 혜택”
KT는 올해 말까지 자사의 롱텀에볼루션(LTE) 통신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쓰고 남은 LTE 데이터를 다음 달에 합산해 사용할 수 있는 ‘LTE 데이터 이월 혜택’을 준다고 31일 밝혔다. 단, 이 혜택을 받으려면 월 6만5000원 이상의 ‘LTE 워프 갤럭시 요금제’에 가입해야 한다. KT는 3세대(3G) 통신망에선 이 같은 데이터 이월 정책을 모든 스마트폰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시행한 바 있다. ■ 락앤락 욕실용품 브랜드 ‘사포’ 출시
주방용품업체 락앤락이 고급 욕실용품 브랜드 ‘사포(SAPPHO)’를 출시했다. 제품은 칫솔꽂이, 비누받침대, 욕실의자, 샤워타월 등 총 14종이며 색상은 와인, 그린 중 선택할 수 있다. 직영점을 비롯해 가맹점, 온라인 쇼핑몰(www.locknlockmall.com)에서 살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