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필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는 호핑투어, 제트스키, 스파 등과 같이 필리핀 세부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항공권이나 호텔 예약처럼 사전에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는 것이다. 현재 데이투어, 워터 액티비티 등 총 15가지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하고 24시간 이내에 각 액티비티를 담당하는 현지 업체에서 확인 전화 및 예약 확인증을 발급해준다. 결제도 현지에서 직접 지불하면 되므로 안심할 수 있다.
현재 세부 지역만 가능하며 곧 보라카이 지역도 오픈할 예정이다.
온필 관계자는 “여행객들이 비용이나 예약의 안전성에서 가장 부담스러워하는 부분이 바로 액티비티 영역이라고 판단하여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기존에 레스토랑 위주로 진행된 온필 할인 쿠폰과 온필 액티비티 사전 예약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하면 세부 자유 여행을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알차게 보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온필 액티비티 사전 예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온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도장을 찍으면 하루에 한 명씩 추첨을 통해 보홀 데이투어/ 체험다이빙/ 호핑 투어/ 제트스키+바나나보트 / WALNUT 마사지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1일 1회씩 매일 참여가 가능하며 가장 많은 출석 도장을 모은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인천-세부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1매(세금 및 유류 할증료 제외)가 지급된다. 이벤트는 9월 1일까지 진행된다.
액티비티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