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소나무 숲 사이의 그림 같은 통나무 주택에서 휴식을 만끽하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이 많다. 바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는 것만으로도 그 동안 쌓여있는 피로와 스트레스가 모두 해소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최근에는 워크샵이나 세미나를 위한 장소로 자연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펜션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대규모의 시설로 많은 인원을 수용 가능한 것은 물론, 워크샵 이나 세미나를 하기에 적절한 편의시설을 고루고루 갖춰 펜션 만큼 좋은 워크샵 장소가 없는 것.
이에 행복한 추억, 알찬 여행! 통나무주택 ‘에코그린타운’(www.echogreentown.com)의 전갑승 대표는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에코그린타운’에서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세미나 간담회나 기본적인 워크샵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고 전했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에코그린타운’을 워크샵펜션, 세미나페션으로 손 꼽는 이유는 단체 여행객들을 위한 단독공간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세미나 이후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배려한 ‘에코그린타운’의 히노끼탕, 노래방, 동물농장, 골프 연습장, 족구 농구장, 연못 등도 큰 장점 중 하나.
게다가 서울에서 약 30분이 소요되는 거리가 인접한 용인에 위치한다는 점도 세미나를 계획하는 이들이 ‘에코그린타운’을 찾는 이유다. 근처에는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도 있어 종료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아가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최고의 장소인 것.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풍경이 일품이라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숲과 샘의 님프 에코의 이름을 따 만든 ‘에코그린타운’인 만큼 자연을 만끽하기에도 안성맞춤의 펜션이기 때문에, 세미나 및 워크샵 등 단체손님이 아니더라도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을 계획하는 이들도 많다.
이에 로맨틱한 통나무주택, 경기도펜션 ‘에코그린타운’의 전갑승 대표는 “자체적으로 습도를 조절하는 통나무주택인 만큼 쾌적한 실내환경을 자랑하고 있어 ‘에코그린타운’을 찾는 이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하며 편안한 휴식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코그린타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로 가득한 ‘에코그린타운’의 보다 더 자세한 펜션 정보와 주변 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함께 얻을 수 있다.
문의 031-338-661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