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추석. ‘오고가는 선물’에 대한 기대와 걱정이 앞선다. 저렴하지만 의미 있고 선호도가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추석선물로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한국야쿠르트는 추석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태풍으로 인한 물가상승과 경기불황으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반영해 할인율을 대폭 확대하고 실속형 알뜰제품 위주로 상품을 구성했다.
온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비타민’ 세트를 추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브이푸드 비타민’을 세트 상품으로 마련했다. 비타민 3종 선물세트(멀티, B복합, C), 비타민 2종 선물세트(멀티, C)로 구성했다. 20% 할인한 가격으로 각각 9만2800원, 6만2400원에 판매한다.
‘브이푸드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7종의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불균형을 개선하도록 도와준다.
‘브이푸드 비타민C’는 브라질산 아세로라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시중의 비타민C 제품에 흔히 쓰이는 인공맛 분말이나 향분말, 설탕을 전혀 쓰지 않았다. 블루베리, 오렌지과즙, 매실 등 과일로만 맛을 냈다.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로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로부터 세포 손상을 예방한다.
공부하느라 피로한 청소년 자녀에게 선물할 맞춤형 제품도 마련했다. 3일 출시된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은 15% 할인된 5만9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청소년의 학습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멀티비타민미네랄, 두나리엘라, 비타민C, 칼슘 등의 천연원료가 영양 개선, 눈 건강, 성장 발육 등에도 도움을 준다.
홍삼 전문브랜드 ‘한진생’은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한진생’은 △국산 6년근 홍삼농축액 100%인 ‘홍삼정’ △순수 홍삼음료 ‘홍삼순액’ △과로와 과음에 지친 남성들을 위한 ‘홍삼원기’ △생활 활력이 저하되는 여성분들을 위한 ‘홍삼미인’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을 위한 ‘홍삼튼튼’ △홍삼농축액, 호두, 아몬드가 포함된 웰빙간식 ‘홍삼양갱’ 등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부모님 건강세트(홍삼정, 오메가3, 글루코사민), 엄마 건강세트(미즈 이소플라본, 글루코사민), 슬림핏다이어트세트(가르시니아, CLA) 등의 다양한 기능성 제품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부문장은 “최근 이어진 폭우와 이상기온으로 가격부담이 있는 고가의 농수산물 선물세트보다 10만 원 이하의 중저가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제품정보나 구입문의는 한국야쿠르트 상담전화(1577-3651)나 홈페이지(vfood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