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 2종’은 자음수와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이다. 충만한 보습감의 젤 타입 화장수 자음수, 피부결을 다듬어주는 자음유액 기초 화장품 2종은 피부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또 자음수, 자음유액, 윤조에센스, 섬리안크림, 자음생크림의 기초 5종으로 한방 고유의 처방도 체험할 수 있다. 12만원대다.
‘설화수 진설기본 2종’ 세트는 한방수인 진설수와 한방유액 진설유액이 포함된 2종에 진설라인 5종 전제품의 견본품으로 구성돼 있다. 22만원대다.
‘설화수 정양스페셜 2종‘ 세트는 남성 한방 에센셜 스킨 정양수와 한방 로션 정양유액 본품에 정양라인 3종 견본품과 궁중비누로 구성돼 있다. 11만5000원대다.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세럼’ 기획 세트는 22만원으로 크림 15ml(6만원 상당)와 기초 화장품 3종의 대용량 샘플까지 들어있는 실속 세트다.
퓨쳐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세럼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안테에이징 성분을 방출해 맑고 건강한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 세트는 피부의 힘과 빛을 회복해 건강한 생기와 윤기를 준다. 10만5000원대다.
‘헤라 오드 보 떼 블라썸’ 추석 기획 세트도 있다. 오드 보 떼는 특히 보습 효과가 좋다. 4만5000원대다. ‘헤라 옴므 럭셔리 2종’ 기획 세트는 스킨과 로션은 물론 클렌징 폼까지 포함돼 있다. 7만원대다.
‘라네즈 NEW 베이직 2종(건성)’은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주는 구성으로 5만7000원대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기획세트는 가을철 건조하기 쉬운 피부에 수분감을 준다. 3만5000원대다.
‘마몽드 토탈솔루션 모이스처 크림’ 기획 세트는 뛰어난 제품력과 동시에 합리적 가격이 특징으로 3만2000원이면 구입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인텐스 크림’ 기획 세트는 촉촉한 수분 보습효과 뿐 아니라 수분 탄력 효과까지 선사한다. 8만5000원대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밖에도 피부 속탄력까지 살려주는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2종’ 세트와 다섯 가지 주름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듀엣’ 세트도 이번에 함께 출시했다.
또 피부를 맑게 개선해주는 ‘한율 극진 에센스’ 한재 세트와 ‘한율 율려원액’ 기획 세트, 매력적인 남성을 위한 ‘오딧세이 블랙라인’, 발효과학의 ‘효시아’ 등도 추석 선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모레 퍼시픽은 화장품 외에 웰빙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내놨다. 녹차와 홍삼, 멀티 비타민, 샴푸 세트, 염모제, 바디케어 세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