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탈모는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문제 중에 하나다.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탈모는 대개 17∼18세부터 시작된다. 국내 탈모 인구는 남성 336만 명, 여성 295만 명 등 총 631만명으로 추산하고 있다. 미국의 경우는 6000만 명, 유럽은 전체 인구의 65%가 탈모로 고민하고 있다는 통계도 있다.
뉴 드림모는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등 세계 각국에 120만 제품이 수출된 탈모 방지 용품이다. 수출 국가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효능이 입증된 제품이다.
탈모 방지는 물론 꾸준히 사용하면 머리가 자라는 드림모 샴푸는 입소문을 넘어 언론에도 보도가 됐다.
드림모 제품은 누구나 집에서 편리하게 두발과 두피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제조된 샴푸와 액으로 구성되어 있다. 생한방추출물이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머리카락 성장에 도움을 준다.
샴푸는 약초 추출물의 기능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두피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두피건강 한방샴푸이다. 멘톨, 살리실산 등의 성분으로 청량감도 느낄 수 있다. 또한 실리콘 에멀젼 성분은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
이번에 출시된 드림모는 잦은 파마·염색으로 머릿결이 거칠어진 사람/두피건강이 악화된 사람/파마가 잘 안나오거나 스타일링이 잘 안되는 사람/머리카락이 가늘고 힘이 없는 사람/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하고 잘 끊어지는 사람/숱이 적어서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사람/머리카락이 빠지는 숫자가 급격히 증가하는 사람/집안에 탈모자가 있어 미래에 걱정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