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다가올 단풍여행 및 연말을 맞아 그동안 리조트회원권에 관심이 많지만 자금의 여력 등으로 회원가입을 망설이던 고객들을 위한 실속형 ‘하프패밀리 회원권’ 상품을 출시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프패밀리 회원권은 연간 20박을 사용하는 멤버쉽 상품으로, 전 지역 콘도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며, 가입자격도 개인 및 법인으로 입회 가능하고, 기명인 경우는 1,230만원, 무기명은 1,330만원에 회원을 한정모집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신규혜택으로 스키, 골프,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 시설을 무료 및 할인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법인 업체의 경우 무기명 회원권으로 구입이 가능하여 직원 복지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였다.
계약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의(설악, 양평, 단양, 홍천, 경주, 양양, 변산, 제주, 여수, 거제의( 2013년오픈예정) 직영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바쁜 일상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실속형인 하프패밀리 상품 외에도 2천만원대 패밀리 상품과, 3천만원대 스위트 상품도 분양중이다. 특히, 거실과 두 개의 룸이 구비되어 있는 스위트 회원권은 대명 회원권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으며, 활용도도 뛰어난 회원권이라 할 수 있다.
홍천에 위치한 대명 비발디파크는 대명리조트의 메인사업장으로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오션월드, 정규골프장C.C, 퍼블릭 골프장 등 4계절 이용 가능한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객실이 있으며, 성수기 시즌에 무료셔틀 이용이 가능하고,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다.
6,000만원 대로 이용일자 확정형 타임쉐어 노블리안 선보여
또한, 대명리조트 설악을 새롭게 단장한 설악 델피노리조트에서는 “델피노빌리지” 타임쉐어 객실보장형 회원도 새롭게 선보였는데, 기존의 억대 노블리안 상품을 절반대 가격으로 연31일 예약확정하여 이용하고 골프40%할인이라는 특화된 혜택과 함께 전국 대명 리조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패밀리형에 하프 패밀 리가 있다면 VIP를 위한 노블리안의 하프 노블리안이라고 생각하면 쉽게 이해할 수 있는데 가입 선착순으로 연중 좋은 날짜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주5일제 근무와 주5일만 수업하는 여파로 주말마다 예약전쟁인 요즘의 트랜드를 제대로 읽었다는 평가다.
산, 바다, 온천, 스키 그리고 4계절이 함께하는 대명리조트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과 다양한 즐거움을 누리고 싶다면, 또한 주말과 연휴 고민없이 어느 곳이든 떠날 준비가 되어있다면, 바로 지금이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한시적 상품이므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조금이라도 서두를 필요가 있다는 게 대명레저산업 측의 설명이다. 자세한 분양안내책자(카다로그)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를 하면 무료로 자료를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담직원을 배정받아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