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들은 가을이 되면 조급한 마음을 보이게 된다. 각종 행사가 열리는 연말, 크리스마스 등에서 쓸쓸하게 보내지 않기 위해 10월, 11월에 왕성한 활동을 한다. 실제로 결혼정보업체들을 찾는 미혼남녀는 30% 정도 늘어나고 유명한 맞선 장소에서는 주말이면 자리잡기 어려울 정도다.
최근 VIP 전문 결혼정보회사인 레드힐스 회원들을 인수해 상류층 결혼정보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행복출발에서는 이 가을 솔로들의 짝찾기를 돕고자 ‘더원 노블 미팅파티’ 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각 분야의 전문직 종사자 및 최고의 스펙을 갖춘 엘리트 미혼남녀들이 참가하는 이번 파티에서는 평생의 배필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커플댄스, 와인 스탠딩, 로테이션 대화, 커플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중한 인연을 찾게 도와준다.
더원 노블 미팅파티는 다른 파티와는 다르게 파티 참석자들이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자유롭게 모임을 갖을 수 있는 장을 열어놓고 있다.
이번 파티를 기획한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의 석경로 실장은 “미팅파티에 참석자들 중 40% 정도는 커플로 연결되지만 그렇지 못한 참석자들이 있기에 다시한번 인연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커뮤니티의 장을 마련했고 자체적으로 모임이 형성되면서 커뮤니티 내에서도 결혼하는 커플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진정한 대한민국 명품 미혼남녀들의 소사이어티를 표방하고 있는 더원노블 미팅파티는 갈수록 신청자들이 폭주하여 2개월에 한번 개최하던 것을 1개월에 한번으로 변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