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많아져도 젊고 건강하게 사는 모습은 이제 또 하나의 경쟁력이다. 의료 기술이 발달하고 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장수(長壽)에 대한 관심은 이제 '건강하게 나이듦'으로 이어지고 있다. 건강한 삶을 지켜가기 위해 운동은 물론 각종 비타민이나 오메가3 등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이들도 많다.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가 까칠해지기 쉬운데, 환절기에도 젊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몸 속 물질의 순환을 돕고 몸을 맑게 하여 젊은 활력을 되찾게 해주는 제품들이 필요하다.
건강기능식품업체 썬라이더(www.sunriderkorea.co.kr)의 초본 식품 및 초본 음료는 기초 체력을 든든하게 보강해주는 것은 물론 맛도 좋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썬라이더 초본 제품에는 화분(꽃가루), 녹차.레몬.국화.사과 추출물, 구기자, 로얄젤리, 가시오가피, 알로에베라 등 50가지가 넘는 원료가 쓰인다.
‘캘리’와 ‘포츈 딜라이트’을 비롯한 썬라이더의 대표 초본 음료들은 심신이 맑아지게 돕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돼 있어 마시고 나면 활력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포츈 딜라이트는 화분, 녹차추출물, 국화추출물, 레몬과 사과 추출물, 복숭아 추출물 등이 주재료인데, 학계 연구에 따르면 인체 신진대사와 노화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항산화 성분 카테킨이 포함되어 있다.
포츈 딜라이트에 들어가는 화분은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효소 등이 풍부해 신체 영양 공급원으로 작용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녹차 또한 혈관 이완 효과가 있어 몸을 맑게 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
포츈 딜라이트는 레귤러, 시나몬, 레몬, 피치, 라스베리 등 5가지 종류가 판매되고 있어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물에 타서 간단하게 마시며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도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