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건설은 인천 부평구 부평동 431-15 외 1필지에 있는 ‘헤리움 노블레스’를 분양 중이다. 대한주택보증이 보증해 안정적인 임대수익 창출이 가능한 투자 대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 지하 2층∼지상 15층. 오피스텔 34실, 도시형생활주택 187채로 구성돼 있다. 콤비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기능성붙박이장 다용도식탁 등 빌트인 풀 옵션을 제공해 간편한 입주가 가능하다.
탁 트인 전망과 쾌적하고 안락한 휴식을 제공하는 옥상 하늘공원도 조성돼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누릴 수 있다. 또 신트리공원 굴포천공원 세영공원 등 풍부한 녹지의 쾌적한 자연환경이 가까이 있다. 부원초, 부평중, 부평고 등도 가깝다. 인천북구 도서관, 여성문화회관 등 다양한 여가, 문화시설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쇼핑시설도 풍부한 편이다.
걸어서 3분 거리에 서울 강남과 바로 연결하는 서울지하철 7호선과 인천지하철 1호선 부평구청역이 있으며 경인고속도로 부평 나들목, 외곽순환고속도로 중동 나들목 접근도 쉬워 차량을 이용한 출퇴근 또한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풍부한 임대수요도 기대할 만하다. GM대우로 약 1만2000명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되며 한국수출산업4단지, 한전 인천본부 등의 대규모 수요도 전망된다. 분양가는 평당 243만∼249만 원 선이다. 1가구 2주택 중과세 면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600-145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