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라네즈 옴므의 신문 광고를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해 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라네즈 옴므는 남성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 20대 남성들에게 다양한 그루밍 솔루션을 제시해 왔습니다. 올해는 5년 만의 리뉴얼을 실시해 스페셜 케어 라인을 강화하고 제품 패캐지도 세련되게 바꾸면서 남성 피부에 특화된 기능적 브랜드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올 하반기에 출시된 라네즈 액티브 워터 크림은 50년간 축적된 그루밍 연구의 노하우와 최신 그루밍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제품입니다.
수분이 부족해 활력이 없고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맞춤 액티브워터 크림으로 강력한 활력 수분 충전과 피부 속 수분 공급을 도와 즉각적으로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새로운 제품 라인업과 함께 라네즈 옴므는 ‘100% MAN’ 캠페인을 통해 그루밍 옴므를 ‘남자 답지 못한 남자’가 아닌 ‘자기 관리를 하는 진짜 남자’로 강조해 액티브 워터 크림 같은 고기능성 제품 사용에 대해 꺼리는 남성 소비자들의 심리적인 장벽을 제거했습니다.
특히 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남성 고기능 화장품은 더 이상 ‘단순한 미용용품이 아닌 필요에 의해 쓰는 자기 관리 해법’이라는 인식의 전환을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캠페인 콘셉트를 극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광고에 등장하는 모델 이미지도 많은 변화를 줬습니다. 그동안 남성 화장품 광고에 자주 등장하던 댄디하고 깔끔한 도시 남성의 이미지가 아닌, 진짜 남자를 표현하기 위해 배우 현빈의 화보컷을 사용해 보다 리얼하고 감각적인 진짜 남자의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다시 한번 이번 시상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남성 뷰티 브랜드 선두주자로 더 좋은 제품과 광고를 통해 멋진 도시남성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계속 제안해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