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센텀프리모 오피스텔 분양, 年 720만원 임대 수익 보장제 실시

  • Array
  • 입력 2012년 11월 26일 15시 47분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서희 스타힐스 센텀프리모 오피스텔은 최근 분양 책임 임대 수익 보장제를 실시해 투자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국적으로 부동산 경기가 얼어붙으면서 한때 큰 인기를 끌다 최근 고전을 면치 못하는 수익형부동산, 특히 오피스텔 분양 투자자게게 희소식으로 다가온다.

이 오피스텔에서 말하는 임대수익보장제란 입주초기 시점에 일시적 공실 발생을 우려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1년간 고정 월세 60만원씩을 사업 시행위탁자인 코바플랜(주)에서 책임 보장하는 제도이다. 보장기간 동안에는 투자자가 임차인을 구하지 못하더라도 시행위탁자인 코바플랜(주)으로 부터 월 60만원, 년간 720만원을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해운대 지역 오피스텔 공급과잉 상태!
희소가치 높은 광안리 오피스텔에 투자!

오피스텔 분양관계자는 “오피스텔 공급이 급증하면서 공급과잉 논란이 일고 있는 해운대지역은 분양가마저 상승하면서 수익률 하락까지도 염려된다. 오피스텔 투자자들로부터 외면 받고 있는 실정.”이라며 “센텀프리모 오피스텔은 임대수익보장제를 실시할 뿐만 아니라 배후수요가 풍부한 광안리에 들어서는 대단지 오피스텔이기에 공실 걱정이 없다. 최근 몇 년간 오피스텔 공급이 거의 없었던 광안리 일대에 선보이는 신규 오피스텔이라는 점도 이곳의 투자가치를 반증한다.”고 말했다.

100% 자주식 주차 가능한 오피스텔
임차인은 보다 편리하게! 투자자는 수익률 UP!

특히 센텀 프리모 오피스텔이 주목 받는 있는 데는 주차시설에 있다. 일반적으로 오피스텔의 경우 오피스텔 단지의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계식 주차장과 자주식 주차장을 혼용해서 설계하는데 반해 센텀 프리모 오피스텔은 451대의 주차공간 모두가 100% 자주식 주차장으로 설계됐다. 이 때문에 임차인은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관리비까지 절감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휘트니스센터, GX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호텔급 커뮤니티 시설과 넓고 품격 있는 로비, 옥상정원 등 타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를 갖춰 입주민에게는 자부심을, 투자자는 높은 투자수익을 기대 할 수 있다.

아울러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 광안리해수욕장이 인접해 비수기에는 주거용으로 이용하다가 성수기에 임대를 놓아 수익을 내기에도 좋은 상품이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호텔 이상의 커뮤니티와 뛰어난 입지에 중도금 60% 무이자, 계약금 10%, 임대수익보장제도가 더해져 당분간 투자자들의 관심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했다.
센텀프리모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는 해운대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051-743-0667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