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손오일은 노인의 가려움증을 100% 잡아주는 ‘효자’와 같은 제품이다. 가려움증, 건조증, 피부각질, 진물에 효과가 뛰어나다. 수원대학교 생명학과 정종문 교수가 개발에 참여해 수년 간의 연구를 거쳐 개발했다.
Q. 바르기만 해도 가려움이 정말 사라지나요?
“네! 효자손오일을 꾸준히 발라주면 거짓말처럼 가려움증이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지독한 가려움증으로 고통을 호소하시던 분들 중 제품을 사용한 후 가려움증을 극복하신 분들이 100명중 98명이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으로 대부분의 사용자가 재구매 의사를 밝혔습니다.
효자손오일은 탁월한 가려움 개선효과를 인정받아 국내에서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식약청에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인정하여 가려움증 개선효과를 확인하였습니다. 가려움증 개선에 탁월한 효과로 보건산업기술대전 우수기술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Q. 피부에 바르는 건데 부작용은 없나요?
“효자손오일은 임신부와 유아가 사용하여도 될 정도로 인체에 무해한 제품입니다. 천연식물성 원료로 제조하였으며 인공합성보존제를 비롯해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부작용이 전혀 없습니다. 밤새도록 잠 못 들게 하는 가려움증. 피날 때까지 긁어도 시원하지 않은 가려움증. 이제 효자손오일로 시원하게 벗어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