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들을 통해 국민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하는 국내 정상의 환경·건강가전 기업이다.
1993년 설립 이후 앞선 기술력과 신속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그 결과 매출액, 경상이익, 영업이익 등 외형적인 경영지표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연간 매출액의 7%를 연구개발(R&D)에 투자하고 있는 청호나이스는 업계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1994년 첫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는 세계 30여 개국에 생활가전 제품들을 수출하고 있는 청호나이스는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100여 건에 이르는 수많은 특허·인증은 물론이고 ‘아이스콤보’ ‘이과수 얼음정수기’ ‘이과수 얼음정수기 와인셀러’ ‘이과수 얼음정수기 미니’ ‘이과수 얼음정수기 쁘띠’ ‘S라인 정수기’ ‘이과수 폭포청정기’ 등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들을 통해 업계 리더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하였다.
창립 20주년을 맞은 2013년, 청호나이스는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한 업계 1위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서비스 분야에서 그동안 부족했던 부분은 과감히 혁신하고, 뼈를 깎는 노력을 통해 서비스 1등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목표를 천명했다. 그 첫걸음은 ‘서비스 평가팀’의 발족.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목적으로 새롭게 신설한 ‘서비스 평가팀’은 본사 행정직원 10여 명과 고객 접점 서비스 요원인 플래너 및 엔지니어, 콜센터 상담원, 전국 31개 사무소 직원 등 약 300명으로 구성해 청호나이스의 고객 서비스 향상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고객 불만을 즉시 해결하고 강도 높은 서비스 혁신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