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국내 최초 ‘안마의자 렌탈 시스템’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홈쇼핑과 온라인을 통해 약 5만대가 판매되었으며, 인터넷 쇼핑몰과 렌탈 분야에서 독보적 지위 확보로 안마의자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10개 물류기지를 통한 효율적이고 안정된 전국 단위 직영 배송시스템을 갖추고 신속한 A/S 체계를 구축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2012년 700억원 매출 달성과 홈쇼핑내 렌탈 매출 1위를 달성한 안마의자 전문기업 ㈜바디프랜드(www.bodyfriend.co.kr)는 2013년 신제품 ‘아이로보(i-ROVO)’를 출시했다. 아이로보는 마사지 기능은 물론, 특허 받은 최첨단기술로 무장했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안마의자계의 슈퍼모델과 같다. 섹시한 곡선과 유/무광 텍스쳐 처리로 촉감은 부드럽고 전체적 분위기는 품격 있어 보인다.
리모컨은 한글UI를 적용해 사용하기 쉽고, 전선과 그립을 생각해 정리된 디자인은 깔끔함을 더해준다. 사용자의 키에 맞게 자동으로 맞춰주는 자동체형인식기능 등 엉덩이 온열 기능과 상체와 하체를 당겨주는 스트레칭 기능까지 적용되었다.
특히, 손과 팔 안마 기능 그리고 수면활동을 유도, 촉진 시켜주는 마사지기능을 탑재한 안마의자는 국내최초로 특허기술이 적용되었다. 다리길이도 조절이 가능해 더욱 밀착된 마사지를 느낄 수 있다. 놀라운 것은 바로 이런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디자인이 국내 최초로 바디프랜드에서 개발되었다는 것이다.
바디프랜드는 2011년도에는 매출액 340억원을 달성하였고 2012년도는 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안마의자 업계 1위 기업이다. 또한 2012년 미래에셋벤처투자, 한국투자파트너스, 한국투자증권으로부터 80억원을 투자유치를 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기술 확보 및 내년 해외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젠 안마의자도 디자인이 대세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