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가 없어 실업자 수가 증가하는 요즘, 단기간 교육으로 강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 있어 화제다.
우리나라 부모는 예전부터 우리아이 만큼은 머리 좋은 아이로 키우고 싶다는 생각 아래 많은 교육을 자녀에게 시켜왔다. 이에 세계 선진국에서 우리나라의 교육문화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특히 미국 대통령은 여러 자리에서 한국의 교육 시스템에 관심을 나타냈다. 하지만 이런 전문적 영재교육을 가르칠 수 있는 전문가가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칼비테조기교육원(www.karlwitte.or.kr)'에서는 두뇌개발과 영재교육의 단기간 전문 과정을 이론 위주의 교육이 아닌 실전위주의 교육으로 이수 후 곧장 강사로 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칼비테조기교육원(www.karlwitte.or.kr)'의 지도사 교육과정은 브레인훈련지도사과정, 브레인스토리텔링수학 지도사과정, 브레인 영재교육지도사과정, 브레인 태교/출산/태아우뇌교육 지도사과정 까지 네 가지의 과정이 있으며, 각 과정을 수료 후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증을 발급하고 있다. --> 교육과정 자세히 보기
칼비테조기교육원 관계자에 의하면, 자격증을 발급받은 교육 이수자는 희망자에 한하여 ㈜칼비테조기교육원과 강사계약 후 전국 문화센터에서 전문 과정의 강사로 파견되는 특혜도 부여한다고 말한다.
'㈜칼비테조기교육원(www.karlwitte.or.kr)'은 이마트, 롯데마트, 롯대백화점, 홈플러스, 2001아울렛, 현대백화점, NC백화점 등 문화센터와 유치원, 방과 후 학교 출강센타와 제휴되어 있으며, 전국 300여 곳의 문화센터에 강사를 파견하고 있다.
‘㈜칼비테조기교육원‘(www.karlwitte.or.kr)'의 관계자는 기존 지도사 교육과정과는 달리 이론뿐 만이 아닌 실전 실습과정까지 한 교육을 완료함으로써 이수를 하면 100% 취업이라는 슬로건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계약강사 외에 교육 이수 후 공부방, 학습지도사, 방문교사 등 소자본 창업도 가능한 교육이라 자신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