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건강침대는 1991년도 돌침대를 시작으로 22년간 꾸준히 흙침대, 한방침대를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2013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이어 이번에는 ‘2013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가보건강침대는 ‘가보로 물려줄 만큼 명품이 아니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자긍심과 신념으로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가보건강침대는 ‘명품은 외형보다 고객이 볼 수 없는 제품의 속부터’라는 믿음에 바탕을 두고 1996년 업계 최초의 전자파 안전 히터를 개발했다. 동판과 순은코팅 기술로 수맥파까지 차단하는 섬세한 기술들을 선보였다. 또한 있는 그대로를 보여줄 수 있는 가보흙침대는 ‘속이 보이는 흙침대’로 유명한 대표적인 제품. 보료로부터 분리되는 흙판(특허등록)은 고객이 궁금해하는 흙판 속을 시원하게 보여주고 있다. 이런 자신감은 천연재료를 사용하는 친환경 제품을 고수하고 있어 가능했다는 설명이다.
가보독립형 침대는 2011년 5월에 실용신안과 디자인 출원을 했다. 좌우 열간섭과 숙면의 방해를 최소화하는 기능은 물론이고 가보흙침대와 가보돌침대의 장점을 모두 경험할 수 있어 경제적인 면과 편리성을 추구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가보건강침대는 생산 판매 배송 애프터서비스까지 본사 중심의 운영체제로 이루어진 토털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본사의 직배송으로 설치에서 이동까지 모든 사항을 바로 해결하고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구매 효과도 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