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을 고를 때 기능과 디자인, 가격 등 하나부터 열까지 따져보는 똑소리 나는 주부가 늘어나는 요즘, ㈜NUC전자의 갤럭시원액기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갤럭시원액기는 ▲하이그로시 블랙펄 색상의 고급스러운 블랙 라벨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다크 실버 ▲북유럽풍의 깔끔한 화이트 ▲안정감 있는 블랙&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이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은 지난 11일 출시한 레드 컬러 신제품(NNJ-620JMC).
㈜NUC전자 관계자는 “갤럭시원액기 레드(NNJ-620JMC)는 착즙 및 세척 기능을 보다 강화하였다”며 “튤립을 모티브로 한 화사하고 강렬한 색상 덕분에 주방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갤럭시원액기 레드는 국내 기술로 생산된 240W 모터의 강력한 힘과 특허 받은 울템 스크류의 회전력으로 껍질부터 씨까지 착즙할 수 있으며, 파워주스캡 기능으로 두 가지 재료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간이 세척 기능과 통세척 회전 세척솔, 착탈이 가능한 파워캡으로 사용 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모터 과열을 막는 3D 입체 쿨링 시스템도 장착되어 있다.
한편 ‘김희선 원액기’, ‘착한 원액기’라고 불리는 갤럭시원액기 레드는 출시를 기념해 네오플램에콜론 냄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및 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