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원스톱 편의시설이 1분거리에 위치한 분양가 5900만원 실투자금 2천만원대 연12%이상 수익이 발생하는 호텔형 복층식(층고4m) ‘미니스트리’가 1차 분양을 마감하고 2차분양분을 공급하여 화제다. 최근 수익형 부동산이 저금리 속에 나홀로 호황을 누리고 있지만 공급과잉의 우려 속에 분양가, 입지, 임대수요자, 공급량 등을 꼼꼼하게 따져 얼마나 안정적인 수익을 낼수 있느냐를 따져봐야 할 것 같다.
총 분양가 5900만원에 분양가 포함 옵션으로 삼성 벽걸이TV, 삼성 노트북, 삼성 드럼세탁기, 삼성 에어컨, 삼성 냉장고, 공기청정기,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청소기, 쿡탑, 1.2층쇼파, 책상, 의자, 디지털 도어록 등이 제공된다.
저렴한 관리비와 입주민을 위한 휘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운영하며 회사에서 직접 관리, 운영까지 하여 분양주 분들의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시스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하철역, 터미널, E마트, 롯데마트, 쇼핑타운 등이 1분거리 안에 위치하고 구청, 경찰서, 관공서, 공원 등이 아울러 원스톱 생활지역속에 있으며 광화문, 여의도, 신촌 등이 20~30분대 진입이 가능한 교통 요충지이기도 하다. 2013년 6월 입주예정으로 빠른 수익이 발생할 수 있고 자금관리는 무궁화 신탁에서 시공은 성호종합건설에서 책임 준공을 하고 연 12% 임대 수익증서를 발행 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