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지리를 보고 명당을 찾아 설계한 72.72㎡ 부귀겸전 아파트가 4.1부동산대책 수혜를 받으며 양평군 양수리에 분양을 하고 있어 화제다.
명당 자리이서인지 경기도 학업성적순위 12위(2012년도 졸업생219명 중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에 52명 입학 과 서울 4년제 대학 80%이상 합격)의 양서고등학교가 바로 옆에 붙어 있다. 최근 입주한 00씨는 자식이 취직이 안 되어 고생했었는데 여기로 이사와 대기업에 취직이 되었다며 떡을 돌린 일도 있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랑데뷰아파트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양수리 1번가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으며, 레포츠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두물머리, 세미원, 생태공원, 체육공원, 자전거 길 등이 있어 산책을 즐길 수 있어 자연이 도시를 품은 것 같은 거주환경을 자랑한다.
한국최고의 풍수전문가 전항수 원장님이 선택한 명당자리에 세워진 양수리 마지막 20평형대 아파트는 주변시세에 비해 낮은 분양가와 2년간 이자 지원이라는 파격적인 분양조건을 강점으로 꼽고 있으며, 산수화가 어우러지는 멋진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고, 전용율 85%를 자랑하며 즉시 입주가 가능해 전세자금으로도 내 집 장만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송파, 잠실까지 차량으로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버스터미널과 양수역까지 도보 15분 거리로서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문의 : 031-771-806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