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종영된KBS2 ‘학교 2013’을 통해 ‘대세남’으로 등극한 배우 김우빈이 맨담코리아의 갸스비 프리미엄 왁스 모델로 낙점되었다. 맨담코리아는 일본 탑배우인 기무라 타쿠야의 바톤을 이어 갈 첫번째 국내 모델로 김우빈을 발탁, 갸스비의 첫 프리미엄 왁스에 걸맞는[프레스티지]이미지를 선보인다고 한다.
그간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주로 보여준 김우빈은, 이번 촬영에는 쉬크, 액티브, 퓨어라는 3가지 컨셉을 연출, 지금껏 보지 못했던 다양한 모습을 훌륭히 소화해내 주변으로부터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번 갸스비의 첫 프리미엄 왁스[퍼펙트 홀드 시리즈]는 셋팅력에 맞춰 다양한 이미지와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쉬크하면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부터 지금껏 김우빈에게 볼 수 없었던 [소년 같은 발랄함, 순수함]까지 다양한 컨셉이 담긴 헤어 왁스 시리즈이다. 3가지 컨셉의 차이가 워낙 커서, 이 모든걸 소화해낼 수 있을지 작은 우려도 있었지만, 김우빈은 기대 이상의 풍부한 연기력과 강한 집중력으로 각각의 컨셉을 완벽히 담아내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김우빈 본인은 ‘주로 반항아 역할을 해서 강한 이미지가 많은데, 실제로는 부드럽고 섬세한 면도 많이 있다. 좀처럼 보여드릴 기회가 없어 아쉬웠는데, 갸스비 덕분에 이렇게 보여드리게 되어 너무 즐거웠다.’ 라고 밝히면서, 또한, ‘오래 전부터 갸스비를 사용해왔던 팬으로서 이렇게 한국 첫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이다.’ 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국시장 진출 후, 첫 국내 모델로 김우빈을 선택한 갸스비는, 김우빈만의 스타일리쉬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갸스비 프리미엄 왁스와 완벽히 어울릴 것이라는 판단이 100% 적중했다며, 이를 계기로 프리미엄 왁스에 목말라있던 한국 소비자의 원츠를 만족시키고 부동의 왁스 NO.1 자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러면서 ‘떠오르는 신예 김우빈과 갸스비 퍼펙트 홀드 왁스의 만남이 앞으로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 기대해달라’ 는 말도 잊지 않았다.
김우빈의 광고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갸스비 공식 홈페이지(www.gatsby.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