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바이오써지(대표 왕제원)는 2008년 설립된 치과기술 및 제품 전문기업이다.‘Innovative Bio-friendly Surgery’를 모티브로 기존 임플란트 수술 방식에 있어 여러 가지 문제점과 치과의사와 환자에게 불편을 야기하는 부분들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생체 친화적인 수술법과 그에 따른 수술기구 및 새로운 디자인의 픽스처, 새로운 개념의 보철 시스템 등 임플란트 전반적인 제품에 대한 독자개발에 성공하였다.
이노바이오써지(IBS implant)의 전 제품은 GMP, ISO13485, CE 등의 인증을 마치고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2012년 대한민국 기술혁신경영대상에서 제품, 기술부문(보건, 의료·치과임플란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같은 해 대전시로부터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2013년 원광대 치과대학병원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왕제원 대표이사는 혁신적 임플란트 시술법인 ‘Dual Surgical System’의 개발자로 임플란트 시술에 관심이 있는 국내외의 치과의사들과 관련자들에게 환자의 손상을 최소화하며 손쉬운 수술이 가능한 수술법을 국내외 세미나를 통해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노바이오써지는 20여 가지 특허 보유 및 출원 중에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특허에 대한 출원이 진행되고 있다.
댓글 0